방송출연자료 > 방송출연자료 > 시사뉴스타임 모든이들에게 이로움을 ..세관공매 킹옥션
HOME 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

 
작성일 : 14-08-18 09:53
시사뉴스타임 모든이들에게 이로움을 ..세관공매 킹옥션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578  

 


 
시사뉴스타임 1월호 한국세관공매정보 킹옥션
 


 
 
모든이들에게 이로움을 ..
국내 유일의 세관공매 정보 사이트
킹옥션  
 
시사뉴스타임 김혜정 기자 khjnews2580@sisanewstime.co.kr
 
 

 
 
 
세관공매란 외국에서 들여온 물건을 통관할 때 여러 가지 이유로 통과 못한 물건이 쌓이는 것을 국가에서 경매로 정당하게 처분하는 것을 말한다. 세관공매는 시세보다 최대 50% 이상 저렴한 값에 정품을 확보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이러한 알짜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단 하나뿐인 세관공매 정보 업체 킹옥션 ( 대표 신성희, www.kingauction.co.kr )이 있다.
 

 
 
 
세관공매 정보, 알면 알수록 매력있어
시세보다 30%이상 저렴한 값에 정당한 절차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는 이점으로 사람들은 재테크 수단으로 세관공매를 이용한다. ‘세관공매’라는 말은 익숙하지만 일반인들에게는 아직 친숙한 수단은 아니다. 국내 유일 전국 세관공매 정보 사이트를 운영하는 킹옥션은 세관공매의 든든한 파트너이자 신속하고 정확하게 세관 몰수품, 압류품 등의 공매 정보를 제공한다. 신성희 대표는 “그동안은 일반인들이 잘 몰랐지만 이제는 킹옥션이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자문, 컨설팅, 입출대행, 세관공매 정보에 대한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라며 “세관공매는 알면 알수록 매력있어요.”라고 말했다. 킹옥션은 20년이상 세관공매업에 종사한 최고의 세관공매 컨설턴트와 정확한 물품의 정보를 사진과 함께 사이트에 게재하므로 누구나 쉽게 세관공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킹옥션은 한달 3만원, 연 25만원의 유료사이트로 이용되고 있으며, 회원이 되면 누구든지 각종 상품들을 손쉽게 입찰받고 세관공매 정보를 알 수 있다. 명품의 경우 들어온 수입가의 최대 50% 싼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다른 회사들과는 달리 물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세관공매로 판매나 장사를 하는 개인, 업체들에게 사업에 도움이 되는 세관공매물품 정보를 제공하고 때로는 입찰 된 물품의 컨설팅 업무를 도와주고 있다. 또한, 화장품, 주류, 의류, 보석, 명품, 자동차, 가전제품 등 다양한 물건들을 저렴하게 구매한 뒤 되팔아 수익을 올릴 수 있으므로 최근에 세관공매가 부업이나 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신 대표는 “세관공매는 경매에 비해 위험 부담이 적고 절차도 간소해서 인기가 높습니다. 킹옥션은 세관공매 참가자들에게 경제적 도움을 주면서 원활한 세관행정 정보를 많은 이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경매물건 거래의 교두보 역할 하고파…
세관공매는 각 세관에서 공매 공고를 낸다. 처음 공매가에서 일주일에 10%씩 가격이 떨어져 입찰을 원하는 자는 입찰을 받게 된다. 세관공매는 크게 두 가지로 체화공매와 국고공매가 있다. 수입한 후 2개월이 지나도록 수입신고를 하지 않아 항구 및 보세창고의 원활한 물류가 어려운 경우 국세징수차원에서 각 세관에서 체화물품 공매를 실시한 후 세금, 창고비 등을 제외한 물품대금을 화주에게 지급하는 것을 말한다. 국고공매는 체화공매 때 공매가 이뤄지지 않은 물품은 출고를 종용하는 메시지를 보낸 후 일정기간이 경과되면 국고심의위원회를 열어 국고로 귀속한다. 이후 공매가 다시 한번 이뤄지게 되는 데 이것이 바로 국고공매다. 국고에 귀속된 물품은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에 의뢰하여 국고공매로 진행되는데 부패나 유효기간 등을 고려해 ‘긴급공매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세관공매는 여러모로 장점이 많다. 자본금이 필요없이 세관공매에 대한 정보만 파악하고 있다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실제로 킹옥션을 통해 헐값에 물건을 입찰받고 큰 수익을 내 그야말로 재기에 성공한 사람들도 있다. 사회, 국가에 기여에 대한 사명감을 가지고 있는 킹옥션 신성희 대표는 세광공매에 새로운 방향과 틀을 만들어 나가며 오늘도 전진한다.
 

 
 


 
 

Total 13
킹옥션 한국세관공매 강의시간
킹옥션 수업과정
김바울 교수 실전수익반 강의
2018년 10월 30일 mbc 생방송 오늘아침 킹옥션 교육생 방송
2017년 1월13일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2016년 4월 7일 mbc 생방송오늘아침 킹옥션 교육생 방송
김바울교수의 킹옥션세관공매
2014년 11월 sbs 모닝와이드 킹옥션 교육생 방영
2014년 10월 31일 mbc mbc 생방송 좋은아침 킹옥션 소개
강성범의 세관공매 킹옥션 머니투데이
시사뉴스타임 모든이들에게 이로움을 ..세관공매 킹옥션
2013년 킹옥션 이노베이션 기업 & 브랜드 대상
강성범의 머니투데이 킹옥션 소개 방송보기
     
 
 
and or